Join us on:

 

고베 | 커뮤니카 학원

 

116-2, Higashi-machi, Chuo-ku,

Kobe-city, Hyogo-pref  6500031

 

Tel: +81-78-333-7720

Fax: +81-78-333-8570

Email: office@communica-institute.org

 

  • Facebook Classic
  • YouTube Social  Icon
  • Blogger Social Icon

© 2015 by COMMUNICA INSTITUTE created with Wix.com 

외국인이 살기 좋은 도시, 고베

 

 쇄국 정책을 펴왔던 일본은 1868년 5개의 항구를 개항하게 되었고, 그 중 하나가 고베항입니다.
 고베에는 전세계로부터 사람, 일, 정보, 문화 등이 유입되어 국제시장이 형성되었으며, 또한 많은 국제학교가 만들어졌습니다. 지금도 고베에는 영국, 한국, 중국
, 독일, 노르웨이 등 10여개의 외국인 국제학교가 있습니다.

 본 커뮤니카 학원이 위치한 「외국인 거류지」는 고베항 개항과 동시에 설치되어 외교관, 무역상, 문화인, 신문기자 등이 정착하였으며, 그들이 고베에 유럽풍 라이프스타일이나 문화, 건축, 산업 등을 반입해 와 고베 특유의 문화를 길러냈습니다.

 이러한 고베의 독특한 역사는 바다와 산 등의 빼어난 자연 환경과 함께 고베를 외국인이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오고 있습니다.

 고베는 인구 150만 명의 대도시로서 효고현의 현청 소재지가 위치하고 있으며, 포트아일랜드나 롯코아일랜드 등 세계 유수의 인공섬으로 된 미래 도시와 풍부한 녹음의 거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. 또한 세토내해을 따라 고베시와 동서로 연결된 수많은 도시는 조선, 제철, 중화학공업, 전자공학 등 현대 일본 근대 산업을 상징하는 하이테크널러지 지역입니다. 뿐만 아니라 교토나 나라의 신사, 불각에 필적할 만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사찰, 무사들이 거주했던 성터, 그리고 여러 가지 민속 예능과 공예가 지금도 뿌리내리고 있으며, 하치부세, 간나베 등 서일본 최고의 설비를 자랑하는 스키장과 아리마, 기노사키, 유무라 등 유명 온천지가 산재해 있습니다.
 현재 시민 35명 중 한 명이 외국인이며, 한국인, 중국인들만의 독특한 문화를 지닌 지역도 있습니다.

 

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
.com
website builder. Create your website today.
Start Now